김조동 선교사님 사역지를 돌아보다.

|

 3월 30일 주일 예배를 마치고, 소금과 빛 국제학교를 방문하고 김조동 선교사님 선교지 탐방에 나섰다.

처음 계획은 조금 일찍 가서 크짜우 청소년 센터를 들렀다가 삐음찌껑 성서침례교회에서 1박을 할 예정이었으나,

일정이 조금 늦어져 크짜우에 늦은 시간 도착을 했다.

대충 잠자리를 정리하고 여기서 하루를 잤다.

 

크짜우 청소년 센터

 

아침에 일어나 혼자 동네를 한바뀌 돌았다.

이곳 시간으로 4시도 안되어 잠에서 깨었다.

나가니 깜깜~~

다시 들어와 랜턴을 준비해서 다시 나갔다가,

날이 밝아오면서 사진을 좀 찍자 싶어 다시 들어와 카메라 들고 나감~~

 

 

 

 

 

 

 여기 있는 시장이다.

 

 

 센타 앞에 큰 강이 있었다.

 

 

 

 

 처음에 카메라를 보고 좋아하고 포즈도 취해주고 해서 사진을 찍었는데 나중에 센터에 들어오니 그곳에 와 있었다.

청소년 센터에 오는 아이들이었다.

 

 

 아침을 라면과 햇반으로 해결~~

 왼쪽에서 세번째 있는 청년이 이곳에서 사역을 하고 있는 형제이다.

 출발해서 다같이 다시 시장에서 둘러보며 시간을 보내었는데,

이곳을 선교사님께서 세를 얻어 떡복이점 같은 것을 했으면 하셨다. 

 

이곳은 삐음찌껑 성서침례교회

이곳에서도 아이들이 와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여기 땅을 구입했으면 하고 기도중이시란다.

 

 

 

 손님 접대~~

수박이 맛있었다.

 

이곳에서 사역하고 있는 사역자.

 그의 부인과 딸~~

 

 

이곳에서는 내 카메라로 사진을 몇 장 못찍었다.

주로 동영상 촬영~~

망고와 지수 자매(황 자매 딸)~~

 나무 기둥에서 열매가 이렇게 맺혔다. 신기했다.

 

 

 

이곳은 쁘러이또뜽 청소년 센타

이곳에서 기거하는 아이들~~~

 

이곳은 스꾼 청소년 센터

동패리 교회와 이재순 자매의 헌신으로 땅을 구입하고 이렇게라도 건축을 했다고 한다.

건축을 양철로 해서 덮고 해서 낮에는 안에 들어 갈 수가 없단다.

 

 

몇 곳을 더 본 곳이 있는데 사진을 못 찍고 주로 동영상을 찍음.

이렇게 둘러보고 와서 자매들 출국~~

저녁 11시 20분 비행기로 자매들 출국~~

우리는 프놈펜 교회로 가서 1박.

다음 날 4월 1일 새벽 기도회 참석.

 

 

 

 

 

기도하는 모습들은 동영상으로 촬영~~

 

기도회 마치고 우리는 바탐방으로~~~

And